공주시, '공주알밤한우' 출시 4주년 감사이벤트 실시

공주
공주시, '공주알밤한우' 출시 4주년 감사이벤트 실시
- 최대 27% 할인 행사 벌여…알밤한우 성장세 뚜렷
  • 입력 : 2020. 07.02(목) 11:44
  • 정민준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공주알밤한우
[공주/CTN]정민준 기자 = 공주시(시장 김정섭)는 시 대표 한우브랜드인 알밤한우 출시 4주년을 맞아 통큰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2일 시에 따르면, 공주알밤한우는 전문판매1호점인 세종공주축협(신관동 소재) 매장에서 오는 19일까지 감사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매장에서는 다양한 알밤한우 부위를 24%에서 최대 27%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시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마켓 '고맛나루장터(www.gmjangter.com)' 에서도 감사이벤트 행사를 동일하게 실시한다.

지난 2016년 7월 출시된 공주알밤한우 브랜드는 철저한 품질관리와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출시 4년 만에 지역을 대표하는 한우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실제로, 공주알밤한우의 지난해 매출액은 44억 9천만 원으로 전년 대비 25% 증가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한화갤러리아 백화점 대전점과 천안점, 진주점에 잇따라 입점한데 이어 대전과 충남지역에 총 37개소에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이주성 축산과장은 "공주알밤한우 브랜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하다"며 "맛과 품질, 가격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명품 브랜드가 되도록 업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주알밤한우 브랜드는 현재 550여 농가, 2만 7천두가 가입돼 있으며 앞으로 공주지역에서 사육되는 모든 한우를 대상으로 브랜드화 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