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 쌍용종합사회복지관에 여름나기 후원물품 전달

천안
㈜ O.N, 쌍용종합사회복지관에 여름나기 후원물품 전달
  • 입력 : 2020. 08.03(월) 12:57
  • 김태연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천안/CTN]김태연기자 = 반도체 생산업체 ㈜ O.N(Reliance &Confidence, 대표 권오남)은 지난 7월 29일 (재)대한성공회유지재단 쌍용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윤기)을 방문하여 수박 등 여름나기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지역 내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 무더위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권오남 대표는 "우리의 작은 나눔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기 관장도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 등 지역주민들이 올해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주)O.N의 후원으로, 코로나 19로 인한 외부활동 자제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폭염 피해에 노출되어 있는 지역주민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은 '당사자의 삶을 세우고 지역사회의 사람살이를 거들어 사람다움 사회다움을 실천하는 복지관'의 미션으로 전문적인 사회복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ssbok.or.kr) 및 대표 전화(041-571-406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태연 기자 cks708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