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개발공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충남
충청남도개발공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 동참
  • 입력 : 2020. 08.05(수) 11:59
  • 박순신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충남/CTN]박순신 기자 = 충청남도개발공사 권혁문 사장이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 세계로 확산시키고자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그림과 함께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관리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캠페인에는 대한건설협회 정원웅 충남·세종시회장의 지목을 받은 권혁문 사장이 스테이 스트롱 이미지에 "충청남도개발공사와 함께 코로나19 극복해요"라는 메시지가 담긴 팻말을 들고 위기 극복을 위한 릴레이에 참여했다.

권혁문 사장은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확산시킬 다음 주자로 NH농협은행 충남영업본부장 조두식, 청양소방서장 김경호, 공주소방서장 류석윤을 지목했다.

권혁문 사장은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충남도민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며 "충청남도개발공사 임직원 모두 생활속의 거리두기와 개인위생수칙 준수 실천을 통해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충청남도개발공사는 앞서 도민의 복리증진 및 코로나19 종식과 관련하여 코로나예방성금기탁, 지역농산품 이웃사랑 키트 제작 기부, 의료진 안녕키트 제작 봉사활동, 바른충남기업 후원 및향후 코로나 확산 방지 물품 구매기부를 추진하고 있는 등 매년 경영이익 1% 나눔 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박순신 기자 9909pss@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