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D-1일 특별공연 Art Of Movie

충주
충북문화재단,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D-1일 특별공연 Art Of Movie
- 영화&음악 씨네락 응원 공연, 시마프 힘내라! -
- 영화에 등장하는 주옥같은 음악, 비보잉 칼의 군무 -
  • 입력 : 2020. 10.20(화) 09:53
  • 박철우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솔리스트챔버앙상블(사진제공-충북문화재단)
[충주/CTN] 박철우 기자=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Chungju International Martial Arts and Actoin Film Festival)에서 D-1일을 기념하여 충주 음악창작소에서 오후 7시 30분에 'Art Of Movie' 라는 주제를 가지고 특별공연을 한다고 영화제 지원본부(집행위원장 이두용)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단체는 지역청년예술인 충주시 성악연구회(대표 박경환)를 비롯하여, 택견비보이 트레블러 크루(대표 이상민), 앙상블 루체(김상현), 솔리스트챔버앙상블(대표 이지혜)이 참여하고 전체적인 기획은 박경환이 맡았으며, 사회는 이지혜가 맡는다.
앙상블루체(사진제공-충북문화재단)

충주시 성악연구회는 대표적 무예영화 황비홍의 주제가(남아당자강)와 함께 세계의 음악을 모아 만든 노래 메들리와, 영화 미션임파서블에 등장한 오페라 아리아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등의 음악으로 무대를 꾸미며, 앙상블 루체는 액션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명곡 'William Tell', 'Palladio'등 성악연구회와의 융복합 공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한국을 대표하는 비보이 트레블러크루는 멋진 비보잉과 함께 칼의 군무를 선보인다.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는 무예액션을 현장에서 볼 수 있게 꾸며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솔리스트챔버앙상블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주제곡과 영국의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곡 '비바라 비다(Viva-la-vida)'등을 선보여 무예 액션영화제의 품격을 한 것 올리고 '칼의 춤'이라 불리우는 'Sabre Dance'를 트레블러 크루와 멋진 하모니를 이룰 것이며, 마지막으로 주옥같은 가요 '아름다운 나라'를 청년예술인이 하나가 되어 부를 것이다.

한편 공연은 코로나 1단계 단계(거리두기)로 최소 인원만 입장 할 수 있으며, 영화제 공식 유트브와, 충북문화재단, 충주중원문화재단을 통해서도 온라인 방송된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박경환 성악연구회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문화예술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가운데 이렇게 실 공연을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며", "22일에 드디어 시마프의 여정이 시작되는데 시마프 홍보대사로써 영화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