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동문1동, 서령라이온스클럽 지역복지 민관 협력 협약

서산
서산시 동문1동, 서령라이온스클럽 지역복지 민관 협력 협약
  • 입력 : 2020. 10.23(금) 11:10
  • 가금현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서산/CTN]가금현 기자 = 서산시 동문1동(동장 김덕제)은 지난 22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세종 충남)지구 서산지역 서령라이온스클럽(회장 홍성인, 이하 서령라이온스클럽)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연계하고 발굴된 가정에 대하여 인적 물적 후원을 신속하게 지원하는 등 지역 내 복지 향상을 위해 민관이 협력 한다'는 내용으로 협약문 서명 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윤상노 3대지위원장, 최은우 서령라이온스클럽 초대회장, 이동희 1부회장이 참석해 힘을 보탰다.

윤상노 3지대위원장은 "민관이 함께 협력하면 많은 일들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사를 통해 밝혔고.

홍성인 서령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저소득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회원들과 마음을 모아 협약을 제안하게 되었고, 내민 손을 맞잡아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꾸준하게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덕제 동문1동장은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해결되도록 함께 고민하기로 결심 해 준 서령라이온스클럽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답했다.

서령라이온스클럽은 회원 약80여명으로 이뤄진 단체로 지난 추석 명절 전에도 마스크 1000매와 청계란 20판, 라면20박스 등 위문물품과 100만원의 성금을 동문1동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는 등 꾸준한 봉사로 훈훈한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있는 단체이다.

가금현 기자 ggh7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