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북나눔인성교육센터-올카케어 안성계동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사회
굿네이버스 충북나눔인성교육센터-올카케어 안성계동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올카케어 안성계동점. 해외교육지원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 입력 : 2020. 11.25(수) 15:19
  • 김태연 기자
사회
[사회/CTN]김태연기자 = 굿네이버스 충북나눔인성교육센터(센터장 이영찬)는 올카케어 안성계동점(대표 문선영)이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고 25일 밝혔다.

올카케어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데 사용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영찬 굿네이버스 충북나눔인성교육센터장은 "올카케어 본점에 이어 지점 또한 매장 수익금 일부를 해외 어려운 아동에게 기부해주신 올카케어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덕분에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문선영 올카케어 안성계동점 대표는"코로나19로 힘든 시기이지만 나눔에 참여 할 수 있어 기쁘고, 많은 이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세상이 오기를 바란다"라고 뜻을 전했다.

충북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북본부(043-288-9601)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태연 기자 cks7089@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