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팜비오,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충주
㈜한국팜비오,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후원금 1,500만 원 전달, 홀몸노인 난방비 마련에 보탬 -
  • 입력 : 2020. 11.26(목) 13:24
  • 박철우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한국팜비오 후원금 전달 모습(11.26)
[충주/CTN] 박철우 기자= ㈜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는 26일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을 방문해 지역 내 홀몸노인 난방비 마련에 보탬이 되고자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충주시노인복지관 난방비 마련 모금행사가 불가능한 상황을 알게 된 ㈜한국팜비오가 사회공헌의 뜻으로 흔쾌히 후원금 전달의 의사를 밝히면서 진행됐다.

이에 따라 지역 내 저소득 홀몸노인 80여 명에게 연탄과 난방유를 전달할 수 있게 됐으며, 한국팜비오 임직원들은 주덕읍 소재 홀몸 노인댁을 방문해 직접 연탄을 배달하며 훈훈한 온정을 나눴다.

남봉길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될 만한 여러 가지 방안들을 추진하고 있다." 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김 웅 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 후원금을 전해 주신 ㈜한국팜비오 측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추운 겨울에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충주시는 노인 맞춤 돌봄서비스, 홀몸노인 중증장애인 응급 안전 안심서비스, 홀몸노인 돌보미, 결식 우려 노인 도시락배달 등 홀몸노인 보호 대책을 추진하고 있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