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하동세계차(茶)엑스포, 기업 참여형 행사로 만든다

하동군
2022하동세계차(茶)엑스포, 기업 참여형 행사로 만든다
- 기업관 홍보부스 유치대상 1,900여 개 기업 참여 의향 조사
- 설문 결과를 엑스포에 반영, 참여 기업에 참가비 감면 등 특전 제공
  • 입력 : 2021. 03.04(목) 21:25
  • 김태훈 기자
경남
경남도
창원시
김해시
양산시
밀양시
사천시
진주시
통영시
거제시
함안군
창녕군
의령군
합천군
산청군
하동군
거창군
함양군
남해군
하동세계차 홈페이지 메인화면
[하동/CTN]김태훈 기자 =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는 기업 참여형 엑스포를 구현하기 위해 국내 기업의 엑스포 참여 의향을 묻는 설문조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설문조사는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기 위해 시행되며 1,900여 개 국내 차(茶)관련 제조 기업을 대상으로 오는 3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설문조사 결과는 엑스포에 관심 있는 기업을 파악하면서, 기업관 운영에 바라는 사항을 수렴·반영해 기업들이 찾아오고 싶은 행사를 만들어 나가는 데 활용된다.

이번 설문조사에 기업 참여 의향서를 제출하는 기업에는 향후 참가비 감면 등 다양한 특전(인센티브)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하동세계차엑스포 누리집(www.hadongt.co.kr) 공지사항의 설문조사서 양식을 작성해 조직위로 제출하면 된다.

조직위는 이번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8월에는 기업관 사전 참가 등록을 시행하고 11월, 12월에는 기업관 부스 신청 모집 공고를 추진한 후 내년 초 기업관 선정심의위원회 등을 통해 300여 개 기업을 확정하는 등 체계적으로 기업관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양상호 조직위 운영본부장은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기업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기업 참여형 엑스포 구현을 위해 국내외 구매자(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비롯한 다양한 산업 발표회(세미나), 학술대회(컨퍼런스)를 개최하여, 2022하동세계차엑스포에 참여하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도록 준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동세계차엑스포는 2022년 5월에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을 비롯해 창원, 김해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태훈 기자 edios2@naver.com
김태훈 기자 입니다.
김태훈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