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저출산 극복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의회동정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저출산 극복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 참여
  • 입력 : 2021. 04.06(화) 16:55
  • 박철우 기자
국회ㆍ의회
국회
의회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 "저출산 극복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 참여모습(4.6)
[괴산/CTN]박철우 기자= 신동운 괴산군의회 의장이 6일 '저출산 극복 범국민 포(4)함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이차영 괴산군수의 지명을 받은 신동운 의장은 '함께 일하고, 함께 돌보고, 함께 지키고,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이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시하고 저출산 극복 메시지를 전했다.

신 의장은 "저출산이라는 국가적 위기를 인지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군민 모두가 참여해 달라" 며 "안정된 출산환경 조성과 실효성 있는 보육정책 마련을 위해 괴산군 의회에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신 의장은 다음 참여자로 이평훈 괴산군의회 부의장을 지목했다.

이 캠페인의 '포(4)함'이라는 용어는 '함께'라는 단어가 4번 반복된다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챌린지는 저출산 극복 문구가 적힌 사진 또는 동영상을 개인 SNS에 게시한 뒤 후속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ideby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