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영 괴산군수, '괴산군 착한소비 선(先)결제' 동참

괴산
이차영 괴산군수, '괴산군 착한소비 선(先)결제' 동참
  • 입력 : 2021. 04.07(수) 15:57
  • 박철우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이차영 괴산군수가 '괴산군 착한소비 선(先)결제'에 동참 하고있다.(4.7)
[괴산/CTN]박철우 기자= 이차영 괴산군수가 지난 6일 관내 식당을 찾아 '괴산군 착한소비 선(先)결제' 에 동참하고 소상공인을 응원했다.

'괴산군 착한소비 선결제'는 코로나19로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돕기 위한 것으로, 자주 이용하는 식당, 꽃집 등 소상공인 업소에 일정금액을 선결제하고 코로나19가 완화된 시점에 방문해 소비하는 착한소비 운동이다.

소상공인의 매출회복을 통해 침체된 괴산경제를 활성화하고 코로나19를 모두가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선결제 후 "우리의 작은 도움이 하나하나 모이면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최대한 많은 기관・단체와 군민 여러분이 함께 참여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자"며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괴산군에서는 지난 1일 관내 20여개 기관・단체가 괴산군청에 모여 '괴산군 착한소비 선(先)결제'에 적극 동참하기로 약속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운동이 전개되고 있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ideby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