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본아이에프(주), 방학 중 위기아동 지원 후원 물품 전달식 진행

사회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본아이에프(주), 방학 중 위기아동 지원 후원 물품 전달식 진행
- 본아이에프(주), 방학 중 위기아동 지원 위해‘본드림 키트’200개 전달
- 본아이에프(주)-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 진행
  • 입력 : 2021. 07.26(월) 12:56
  • 김태연 기자
사회
[사회/CTN]김태연기자 =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지부장 차혜진)는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주) (대표이사 김철호,이진희)와 함께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방학 중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물품인 ‘본드림 키트’ 200개를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함진경 본아이에프 브랜드가치관리 실장과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차혜진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이 참석했으며, 서울서남권 관내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물품은 방학 중 위기가정 아동을 위한 '희망홈스쿨'지원 사업에 사용된다.

'본드림 키트'는 본아이에프의 반찬, 쇠고기 장조림, 전복죽 등 3만원 상당의 식료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희망홈스쿨'을 통해 서울 서남권 관내 취약계층 아동 200명에게 전달된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지역사회 아동을 위해 후원해 주신 본아이에프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으로 도움과 보탬이 될 수 있는 사업을 지속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함진경 본아이에프 브랜드가치관리 실장은 "본아이에프는 본이 담긴 음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함을 전하고 있다"며, "본아이에프의 가치와 철학으로 지역 내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세상을 건강하게 만들어가길 꿈꾼다"고 말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와 사회공헌에 관한 상호 교류 및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서 추진한다. 본아이에프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에 앞장서 지역사회에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과 자사의 식품을 기부해 왔다.
김태연 기자 cks7089@naver.com
김태연 기자 입니다.
김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