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추석맞이 온주절기나눔행사 진행

사회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추석맞이 온주절기나눔행사 진행
- 지역주민 180명 대상으로 '추석맞이 추억 만들기' 나눔행사 진행
- 온양6동행정복지센터, 한결재단법인 후원으로 진행해
  • 입력 : 2021. 09.23(목) 13:40
  • 김태연 기자
사회
[사회/CTN]김태연기자 =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범수)은 2021년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주민 180명을 대상으로 온주절기나눔행사를 지난 17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온양6동행정복지센터, 한결재단법인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지역주민에게 직접 조리한 도시락과 한과, 송편 등 명절 간식으로 구성된 식료품 키트를 전달했다. 더풀어 경품 추첨 시간을 갖고, 포토존을 운영했다.

본 행사는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전에 참여자를 사전 모집 후 개별 참여 시간을 안내하여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외롭게 추석을 보낼 지역주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나눔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을 위해 지역사회와 협력하며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식료품 키트를 전달받은 이순옥 지역주민은 "올해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 쓸쓸하게 보낼 줄 알았는데, 덕분에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은 1994년 2월 아산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이끌어내기 위하여 아산시 온양2,5,6동 및 송악면 관내 주민과 함께하는 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한다.
김태연 기자 cks7089@naver.com
김태연 기자 입니다.
김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