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 읍면 현장의 목소리 청취

의회동정
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 읍면 현장의 목소리 청취
- 13일부터 29일까지 7개 읍.면 방문 간담회 개최
  • 입력 : 2021. 10.19(화) 17:20
  • 이병종 기자
국회ㆍ의회
국회
의회
충청의회
읍.면 방문 간담회
[의회/CTN] 이병종 기자 = 진천군의회 김성우 의장이 지난 13일부터 29일까지 진천군 관내 7개 읍·면을 방문, 민생현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한 행보에 나섰다.

이번 읍.면 방문 간담회는 읍면별 주요 현안사업의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현장에서 청취한 지역주민의 목소리를 전달함으로써 주민의견이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행정의 최일선에서 대민업무를 책임지는 읍·면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간담회는 10월 13일 진천읍을 시작으로 15일(금) 문백면, 18일(월) 이월면, 19일(화) 초평면, 22일(금) 백곡면, 28일(목) 덕산읍, 29일(금) 광혜원면 방문으로 일정이 진행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된다.

특히, 김성우 의장은 읍·면장과의 면담을 통해 주요 여론과 민원사항 등을 파악하는 한편, 적극적인 대민 의정활동을 위해 의회와 읍·면간의 긴밀한 업무 협조와 소통 체계 확립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 의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군정의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읍·면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읍·면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며 현장에서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보여줌으로써 군민에게 신뢰받는 진천군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병종 기자 whansign@daum.net
이병종 기자 입니다.
이병종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