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상당署, 아동안전 시민상 수상자 감사장 수여

청주
청주상당署, 아동안전 시민상 수상자 감사장 수여
  • 입력 : 2022. 05.19(목) 14:56
  • 박형태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청주상당경찰서(서장 정경호)는 19일 10:00경, 서장실에서 아동안전 활동 유공자에 대하여「아동안전 시민상」감사장과 상금 30만원을 수여했다.
[청주/CTN]박형태 기자 = 청주상당경찰서(서장 정경호)는 19일 10:00경, 서장실에서 아동안전 활동 유공자에 대하여「아동안전 시민상」감사장과 상금 30만원을 수여했다.

아동안전 시민상을 수여받은 아동안전지킴이 석재웅(61세,여) 님은 청주상당서 분평지구대 아동안전지킴이로서, 남평초등학교 주변 순찰 중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다 넘어져 피가 나는 아동을 발견하고 응급치료 후 부모에게 안전하게 인계하는 등 경찰의 아동안전 활동에 기여한 공을 높이 평가받았다.

'아동안전 시민상'은 경찰청과 ㈜BGF가 협업하여 지역사회 아동안전망 구축을 장려하는 취지에서 아동의 안전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아동보호 활동 유공이 있는 시민을 함께 발굴하여 포상하는 제도이다.
* BGF(Be Good Friends) : 舊 ㈜보광그룹, CU편의점(리테일)·택배·광고 등 8개 사업

정경호 서장은 "아동안전과 지역사회 참여라는 봉사정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민들의 치안 활동 참여가 활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공동체치안 협력 강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형태 기자 ctncj-114@naver.com
박형태 기자 입니다.
박형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