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관 천안시장 후보, 장애인단체 지지선언

정치
이재관 천안시장 후보, 장애인단체 지지선언
- 장애인이 행복한 천안 만들기 앞장서
- 장애인 이동권과 활동보장 지원 약속
  • 입력 : 2022. 05.20(금) 20:00
  • 강현수 기자
정치
정치
4·15총선
(사)열린정보장애인협회 천안시지회(지회장 오영관)와 대한장애인세상노동조합(위원장 조영환)은 쌍용동 열린정보 장애인협회 천안시지회 사무실 앞에서 천안시장 선거에서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이재관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사)열린정보장애인협회 천안시지회(지회장 오영관)와 대한장애인세상노동조합(위원장 조영환)은 20일 쌍용동 열린정보 장애인협회 천안시지회 사무실 앞에서 천안시장 선거에서 기호 1번 더불어민주당 이재관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했다.

열린정보장애인협회는 장애인 권리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대한장애인세상노동조합은 장애인노동자 일자리 창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오늘 지지선언은 이재관 후보의 공약 ▲장애인 특별교통수단, 저상시내버스 운행 확대 ▲바우처택시 확대, 호출대기시간 단축 ▲발달장애인 활동지원서비스 추가 지원 ▲장애인단기거주시설 설치, 보호자 휴식 제공에 대해 다짐하는 자리를 겸해 진행됐다.

지지선언에 이어 이재관 천안시장 후보는 “장애인 이동권과 활동보장을 강화하는 것이 장애인이 행복한 천안 만들기의 첫 번째 과제다.”고 말한 후, “반드시 천안시장에 당선되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강현수 기자 입니다.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