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율봉공원, 주말 이벤트 '공원에서 놀자' 개최

청주
청주 율봉공원, 주말 이벤트 '공원에서 놀자' 개최
  • 입력 : 2022. 05.23(월) 11:17
  • 박형태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공원에서 놀자 포스터
[청주/CTN]박형태 기자 = 청주시는 오는 5월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율봉근린공원에서 5월 가족 사랑의 날 '물놀이·비눗방울 페스티벌'을 주제로 주말 이벤트 '공원에서 놀자'를 개최한다.

이 날 이벤트에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우리 가족 물싸움, 우리 가족 벼룩시장'을 비롯해, 상시 프로그램 '페이스페인팅, 물 폭탄 던지기, 자이언트 버블체험, 블라인드 노래방' 등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펼쳐진다.

'우리 가족 물싸움'은 가족단위로 신나는 물총 놀이를 하는 이벤트로 당일 현장에서 나누어주는 사전 번호표를 배부받아 참여 가능하며, 그 외 체험과 공연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벼룩시장은 사전 접수를 통해 참여팀 30팀 선정을 마감했다.

주말 이벤트 '공원에서 놀자'는 올해 4월부터 10월까지 문암생태공원 등 4개 공원에서 개최되며 연 5회 운영한다. 주말에 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계획한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23일에는 튤립이 만개한 문암생태공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체험과 공연을 마련하여 3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루었다.

청주시 관계자는 "계절별·공원별 다양한 이벤트를 개발해 공원을 찾는 시민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웃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형태 기자 ctncj-114@naver.com
박형태 기자 입니다.
박형태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