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 & Science, ‘우리고장 먹거리! 지역별 상품전’ 열어

경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우리고장 먹거리! 지역별 상품전’ 열어

- 지역 대표 로컬푸드부터 가공품까지 10~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 입력 : 2022. 06.22(수) 11:10
  • 정민준 기자
경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백화점 지하1층 행사장에서 ‘우리고장 먹거리! 지역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충청지역 생산자들과 함께 지역 대표 로컬푸드와 6차산업 농가의 다양한 가공품을 선보인다.(대전신세계 제공)
[경제/CTN]정민준 기자ㅣ대전신세계Art & Science가 충청지역 생산자들과 함께 지역 대표 로컬푸드와 6차산업 농가의 다양한 가공품을 선보인다.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대전신세계)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백화점 지하1층 행사장에서 ‘우리고장 먹거리! 지역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박, 포도, 복숭아 등 지역 내 유명산지의 과일부터 홍성한우, 괴산 찰옥수수, 광천김 등 지역 특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병천순대, 호두과자, 광천젖갈 등 다양한 가공품을 현장에서 직접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커피머신 호환 티 캡슐을 개발한 대전 브랜드 ‘메디 프레소’와 대전지역 대표 반찬가게 ‘효모로찬’도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특히, 이번 상품전에서는 충청지역의 우수 상품들을 시중가 대비 10~3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대전신세계는 지역 생산자들과 협업을 통해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판로 확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대전신세계 Art&Sciece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로컬 상품과 6차 산업 생산농가의 우수한 상품들의 판로를 제공하고 백화점 고객에게는 우수한 제품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의미있는 행사"라며 " 앞으로도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지역 생산자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현지법인으로서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이라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