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교육지원청, 우리가 1004섬의 학교스포츠클럽 대표팀이다!

교육
신안교육지원청, 우리가 1004섬의 학교스포츠클럽 대표팀이다!
  • 입력 : 2022. 06.23(목) 23:36
  • 하성매 기자
교육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 모습(사진제공 신안교육지원청)
[교육/CTN]하성매 기자 = 신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한관)은 23일 '2022학년도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를 신안군민체육관 및 공설운동장에서 개최했다.

지난 2년 간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취소 및 축소 운영됐으나, 올해 3년 만에 대면 경기를 실시했다.

장마가 시작되는 궂은 날씨에도 관내 7개 초.중학교 9개 팀 100여 명 학생이 참가하여 배드민턴, 풋살, 피구 3종목에서 군 대표팀을 선발하기 위한 경기를 실시했으며, 이번 대회에서 입상하는 학교스포츠클럽팀은 오는 9월말 개최되는 2022년 제14회 교육감배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신안군 대표팀으로 출전하게 된다.

풋살 종목에 출전하여 군대표로 선발된 임자초 5학년 학생은 "열심히 연습한 만큼 군 대표팀으로 최종 선발되어 기분이 좋다"며 "9월에는 도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김한관 교육장은 "그동안 각자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에 열심히 참여한 학생들이 모여 경기를 펼치는 건전한 경쟁의 장을 마련했다"며 "우리 학생들이 행복한 추억과 유익한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스포츠클럽 활성화 및 학교 일상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성매 기자 jyh7583@naver.com
하성매 기자 입니다.
하성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