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영동
영동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라!
레인보우 영동페이 특별 이벤트
  • 입력 : 2023. 01.03(화) 22:50
  • 이기국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영동페이 이벤트 홍보용 전단지(사진제공 영동군)
[영동/CTN]이기국 기자 = 충북 영동군은 1월 한 달간 영동전통시장과 영동중앙시장에서 '영동페이 이용하고 두 마리 토끼잡자!'이벤트를 실시한다.

군은 물가 상승으로 침체된 관내 전통시장 및 중앙시장을 활성화하고, 레인보우 영동페이 가맹점 및 이용자 수를 늘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재 '레인보우영동페이'는 월 20억원씩, 연간 240억원 정도 발행을 통해,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의 핵심 요소로 자리잡았다.

레인보우 영동페이 이벤트와 시장상인회 경품 이벤트로 총 2개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레인보우 영동페이 이벤트'는 영동페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전통시장 내 영동사랑상품권 가맹점에 방문해 기간 내 레인보우 영동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800명의 이용자에게 총 3,000만 원의 레인보우 영동페이가 충전될 예정이다.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당첨자 300명에게는 5만원의 영동페이가, 결제금액 5만원 이상 당첨자 500명에게는 3만원의 영동페이가 각각 지급될 예정이다.

시장상인회 경품 이벤트는 1월 14일, 17일, 18일 총 3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행사일에 전통시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고,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을 지참하여 전통시장 내에 있는 새참공간에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주방세제 세트이며 행사일 오후 1시부터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현재 영동전통시장과 영동중앙시장 내 영동사랑상품권 가맹점은 약 230개 점포이다.

군은 이번 레인보우영동페이 이벤트로 전통시장 매출이 상승하고, 이용객이 증가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물가 상승으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영동군 전통시장에 활력을 주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레인보우영동페이 이벤트를 내실있게 운영하겠다"며 "이번 이벤트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했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
연당 이기국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