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규철 옥천군수, 사회복지시설.국가유공자 설 명절 위문

옥천
황규철 옥천군수, 사회복지시설.국가유공자 설 명절 위문
  • 입력 : 2023. 01.19(목) 22:33
  • 이기국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 옥천군)
[옥천/CTN]이기국 기자 = 옥천군(군수 황규철)은 19일 설 명절을 맞이해 옥천군 사회복지시설 20개소, 국가유공자 7가구를 대상으로 소고기 국거리, 겨울용이불 등 소정의 격려품을 전달했다.

황규철 군수는 부활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5곳을 직접 방문, 복지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시설 입소자들과 시설관계자들을 위로하고 각 시설운영 전반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국가유공자 2가구를 직접 방문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에 대한 고마움과 감사를 전했다.

황규철 군수는 "설 명절은 어느 때보다 주변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시기이다, 오늘 전달한 위문품이 시설에 계시는 분들과 국가유공자분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분들을 꾸준히 찾아가 나눔문화 확산과 이웃 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군은 나머지 사회복지시설도 관련 부서장이 방문하여 시설에 거주하는 입소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불편함이 없는지 살피고, 시설관계자들의 애로사항을 들으며 격려했다.

군은 매년 명절 때면 사회복지시설 및 국가유공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 방문 및 위문품 전달을 이어가고 있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
연당 이기국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