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롬동지사협, 후원자 110명에 감사서한문·소식지 발송

세종
새롬동지사협, 후원자 110명에 감사서한문·소식지 발송


“따뜻한 손길, 한결같은 마음 감사드립니다”
  • 입력 : 2023. 01.25(수) 15:31
  • 정민준 기자
세종
△새롬동지사협, 후원자 110명에 감사서한문·소식지
[세종/CTN]정민준 기자ㅣ세종특별자치시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재현·김산옥)가 경기 침체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주신 후원자 110명에게 감사서한문을 발송했다.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감사서한문과 함께 지난해 추진한 9가지 민관협력 특화사업과 22년도 모금·배분현황, 후원자 소개를 담은 소식지도 동봉해 전달했다.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교육 환경이 열악한 아동·청소년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트새롬’, 후원 물품을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온(溫)마음드림’, 위기 가구 발굴·지원을 위한 비대면 고민상담소 ‘소곤소곤 행복드림 우체통’ 등 민관협력 특화사업을 추진중이다.

지난해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모금, 착한가게, 착한가정, 나눔리더의 현금 기부로 모금된 금액은 총 1,471만 3,070원이다.

이외 기업·단체, 개인 후원자의 김치, 온열매트, 생필품 등 현물 기부가 이뤄지며 나눔의 열기를 더했다.

최재현 민간위원장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변함없이 기부해주시는 후원자분들은 세상을 환하게 밝히는 등불과 같은 분들”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산옥 새롬동장은 “보내주신 정성 어린 기부금은 지역의 다양한 맞춤형 복지 사업을 통해 우리 이웃에게 전달되고 있다”라며 “올해에도 더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새롬동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