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뭉이' 유연석X차태현, 멍뭉이들과 완벽 싱크로율 100% 스틸 공개

연예
'멍뭉이' 유연석X차태현, 멍뭉이들과 완벽 싱크로율 100% 스틸 공개
  • 입력 : 2023. 02.02(목) 16:11
  • 홍유선 기자
종합
핫이슈
사건사고
인터뷰
포토
스포츠
연예
기업소식
동영상
'멍뭉이' 유연석X차태현 스틸[㈜키다리스튜디오 제공]
[연예/CTN]홍유선 기자 = '멍뭉이'가 지난 31일 강아지 루니의 깜짝 등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제작보고회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 화제다. 유연석, 차태현의 멍뭉미 넘치는 스틸과 제작보고회 현장 사진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러닝타임 내내 유쾌한 웃음을 무기 삼아 극장가를 공략할 예정이다.

'멍뭉이'는 견주 인생 조기 로그아웃 위기에 처한 ‘민수’와 인생 자체가 위기인 ‘진국’, 두 형제가 사랑하는 반려견 ‘루니’의 완벽한 집사를 찾기 위해 면접을 시작하고, 뜻밖의 ‘견’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영화다.
인간 골든 리트리버 유연석과 퍼그 차태현, 멍뭉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두 배우의 귀여운 멍뭉미는 관객에게 무해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팬들에게 대형견, 리트리버로 불리는 유연석과 인간미 넘치고 친근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함께한 차태현은 극 중 동생 같은 반려견 루니를 위한 완벽한 집사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사랑스러운 호흡을 선보인다. 사랑하면 닮아간다는 말처럼 두 사람과 멍뭉이들의 환상의 케미는 관객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킬 것이다.
지난 1월 31일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제작보고회[㈜키다리스튜디오 제공]

지난 1월 31일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제작보고회에서 차태현은 “김주환 감독의 <청년경찰>도 정말 재미있었고, 유연석씨와 함께 출연하는 것이 너무 좋았다”며 현실 브로맨스를 자랑했다. 또한 민수와 유연석간의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실제로도 반려견을 키우기도 하고 대형견을 닮았다”며 99%로 닮은 꼴을 인정했다. 유연석은 “천만 반려인이 함께 해주실 거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라면서 “보고 있으면 흐뭇하게 미소도 지어지고 가슴 따뜻해지는 포인트가 있으니 편한 마음으로 와서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진국과 차태현간의 싱크로율에 대해서는 “진국은 인간미가 넘친다. 인간미 하면 차태현”이라며 화답했다. 김주환 감독은 “<멍뭉이>는 친척 형제의 티키타카 코미디뿐만 아니라 인생 이야기, 결혼, 꿈, 현실까지 밝은 톤으로 이야기한다. 이번 영화에 그런 케미들이 잘 담긴 것 같다”며 영화의 매력을 설명했다. 마지막 포토타임 때는 영화에 출연한 멍뭉이 루니가 현장에 깜짝 등장하여 반가움을 더했다. 루니는 두 배우와 함께 친근감 넘치는 모습에 순도 100% 멍뭉미로 극장 안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멍뭉이'는 유연석과 차태현 특유의 재치 있는 연기로 ‘국민 브라더’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물론 8마리의 사랑스러운 멍뭉이들과의 귀여움 한도초과의 에피소드로 전 세대 관객의 마음을 녹일 예정이다.

멍뭉이에 대해 진심을 담아 보고 나면 누구나 행복해지는 영화 '멍뭉이'는 3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홍유선 기자 0314sun@hanmail.net
홍유선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홍유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