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준비위원회 회의 개최

금산
금산군,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준비위원회 회의 개최

공개행사‧주차장 조성 등 12개 분야 추진상황 보고 및 토론
  • 입력 : 2023. 03.02(목) 15:32
  • 정민준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성공개최 기원 기념촬영
[금산/CTN]정민준 기자ㅣ금산군은 지난 28일 금산컨벤션센터에서 2023 충청남도체육대회 준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박범인 금산군수, 이태영 체육회장을 비롯해 도‧군위원, 회원종목협회장, 유관기관, 단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개행사‧주차장 조성‧안전관리 등 12개 분야에 대한 추진상황 보고 및 토론이 진행됐다.

올해 금산군에서 열리는 충청남도체육대회는 지난 2005년 이후 18년 만의 광역권 체육대회로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금산군종합운동장 등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군은 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체육 인프라 확충은 물론 정성과 배려를 담은 차별화된 기획과 지역 특색을 살린 프로그램을 운영해 금수강산의 본고장이자 생명의 고향 금산의 이미지를 확산하고 금산 체육의 도약 계기를 마련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내방객이 즐겁게 관람하고 선수단이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경기 대기시간을 위한 홍삼족욕, 푸드트럭, 야외 연습장 등 맞춤형 편의시설을 마련하고 공연 및 메가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기획하고 있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차별화된 기획과 운영으로 생명의 고향 금산의 특색을 잘 살려 성공적인 대회를 개최하겠다”며 “코로나19, 고물가, 경기침체 등으로 지쳐있는 금산군민께 희망을 불어넣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