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주상욱 "분위기 메이커 한상진, 어디서나 웃음 버튼 장착"

연예
'보라! 데보라' 주상욱 "분위기 메이커 한상진, 어디서나 웃음 버튼 장착"
  • 입력 : 2023. 03.27(월) 09:00
  • 홍유선 기자
종합
핫이슈
사건사고
인터뷰
포토
스포츠
연예
기업소식
동영상
사진 제공 = ENA
[연예/CTN]홍유선 기자 = ‘보라! 데보라’ 주상욱이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장착하고 돌아온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서민정, 극본 아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풍년전파상·오즈아레나)측은 27일, 연애가 참을 수 없이 가볍고 쉬운 남자 한상진(주상욱 분)의 일상을 포착해 궁금증을 높인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가득한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한 번 더 의기투합했다. 무엇보다 ‘썸’ 폭발하는 현실 공감 로맨스를 완성할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 등 로코 장인들의 만남 역시 기대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도서출판 진리의 대표 한상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센스 넘치고 매너 좋은 그는 늘 만인의 사랑을 받는 분위기 메이커다.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카리스마와 여유로움을 오가는 모습에서 CEO다운 면모가 엿보인다. 깊은 연애보다 자유분방한 삶을 만끽하는 인물이지만, 결코 쉽지 않은 남자. 이수혁의 절친한 친구이자 사업 동반자인 그는 수혁의 유일한 연애 상담사로서 뼈 때리는 조언을 한다고. 유쾌한 웃음을 부르는 두 사람의 차진 티키타카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극의 재미를 배가할 주상욱은 “한상진은 어느 자리에서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한다. 항상 사람들의 웃음 버튼을 자처하는 인물”이라며 “상진의 유머러스한 부분을 잘 살리기 위해 표정이나 제스처를 크게 활용했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윤현민 배우와는 오래 알던 사이처럼 유머 포인트가 비슷해 급속도로 친해졌다. 진지하다가도 장난스럽게 하면 장단을 잘 맞춰줘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 촬영했다”라며 두 사람이 보여줄 시너지 또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 주상욱은 ‘보라! 데보라’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데보라의 예리하고 속이 뻥 뚫리는 사이다 조언’과 ‘각기 다른 커플들의 이야기’를 꼽았다. “하나의 정의로 설명할 수 없는 사랑과 수많은 연애유형을 여러 인물의 상황에 녹여서 보여준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현실적인 사연들이 공감을 높이고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홍유선 기자 0314sun@hanmail.net
홍유선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홍유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