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농협,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경제
충남세종농협, 가정의 달 맞이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

충남세종지역 소외계층 200여 가구에 직접 담근 나박김치 전달
  • 입력 : 2023. 05.25(목) 16:26
  • 정민준 기자
경제
△이종욱 충남세종농협본부장(가운데), 김종래 삽교농협조합장(왼쪽 세 번째), 편임숙 고향주부모임 충남세종도지회장(왼쪽)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건강가득 인생 반찬을 만들고 있다.
[경제/CTN]정민준 기자ㅣ충남세종농협(본부장 이종욱)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주부모임충남세종도지회(회장 편임숙)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삽교농협 내포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에서 25일 실시했다.

‘건강가득 인생반찬’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고향주부모임 충남세종도지회 시·군회장과 충남세종농협, 삽교농협 임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해 우리 농산물로 나박김치를 담아 충남세종 관내 고령·취약가정 등 소외된 20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주부들의 정성과 손맛이 듬뿍 담긴 김치를 어려운 이웃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면서 안부도 살피고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했다.

이종욱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더욱 외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이웃을 위해 사랑의 김치 봉사활동에 나서게 되었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