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성공적 추진 위한 부서별 추진현황 점검

천안
천안시,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성공적 추진 위한 부서별 추진현황 점검
- 천안시, 업무분담부서 회의 개최…내실 있는 박람회 추진 기반 마련
  • 입력 : 2023. 05.27(토) 04:36
  • 강현수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천안시가 성공적인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추진을 위해 26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2023 천안 K-컬처박람회 업무분담 부서별 추진현황 보고와 업무분담부서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는 26일 성공적인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추진을 위한 업무분담 부서별 추진현황 보고와 박람회 추진상황을 공유하는 업무분담부서 회의를 개최했다.

박재현 복지문화국장 주재로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회의는 김기정 총감독의 박람회 추진상황 보고와 시청 내 17개 업무분담 부서별 담당 팀장들의 추진현황 보고, 건의 사항 등을 발표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또 홍보, 먹거리 운영, 교통혼잡 해소 대책, 의료반 지원 등 업무분담 부서별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업무추진 시 발생이 예상되는 문제점과 필요사항 등을 토론하며 보완책을 강구했다.

박재현 복지문화국장은 “교통, 안전, 무더위 등에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업무분담부서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통해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2023 천안 K-컬처박람회는 올해 8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독립기념관에서 열리며, 천안시는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계획에 맞춰 세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