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교회현장 방문한 '송광석 가정연합' 한국협회장

종교
천안 교회현장 방문한 '송광석 가정연합' 한국협회장
- "남북통일 운동에 헌신한 문선명·한학자 총재 양위분의 업적 널리 알리자" 강조
  • 입력 : 2023. 08.07(월) 19:54
  • 가금현 기자
오피니언
기고
칼럼
사설
인사
종교
동정
신년사
송년사
안창현의 칼럼
발행인 칼럼
CTN논단
만물창고
가재산의 삶의 이야기
리채윤의 실천하라, 정주영처럼
문영숙의 꼭 알아야 할 항일독립운동가 최재형
CTN문학관
김영희 교육에세이
박순신의 사진여행
주대호의 물고기 사육정보
미디어 포차
송광석 가정연합 한국협회장은 취임 후 처음으로 지난 5일 가정연합 천안대교회(유경득 대교회장)를 방문, 충남권역 가정연합 목회자 부부 및 중심 신도들 500여 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사진=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종교/CTN]가금현 기자 = 지난 5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하 가정연합) 한국협회장으로 공식 취임한 송광석 한국협회장이 그동안 조직을 재정비하고 교회현장을 방문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송 회장은 취임 후 처음으로 지난 5일 가정연합 천안대교회(유경득 대교회장)를 방문, 충남권역 가정연합 목회자 부부 및 중심 신도들 500여 명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남북통일을 향해 대한민국이 가야 할 길'이란 제목으로 특강하고 있는 송광석 협회장/사진=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이날 송광석 한국협회장은 참석자들과 신통일한국을 위해 '2023년 남은 6개월 총력 활동 승리'를 결의했으며, 교회 현장에서 목회자 및 신도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심정적 일체와 협력체계를 다졌다.

송광석 한국협회장은 '남북통일을 향해 대한민국이 가야할 길'이란 내용의 특강을 통해 "분단된 조국을 하나로 만들고자 문선명·한학자 총재 양위분은 일생을 바치셨고, 우리는 그 뜻을 따라 통일운동에 헌신하고 있다"면서 "평생 남북통일과 세계평화를 위해 살아오신 총재 양위분의 생애와 업적은 놀라운 기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교단의 기반 시설들을 잘 활용해 대사회 교육 세미나를 잘 해야한다"면서 "목회자는 물론 식구들은 총재 양위분의 통일사상과 평화사상을 세상에 널리 알려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5월 9일 가정연합 신임 한국협회장으로 공식 취임한 송광석 한국협회장은 경기대 정치대학원 북한학 박사로, 통일부 산하 사단법인 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 중앙회장, (사)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공동의장, (사)통일교육협의회 상임의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면서 남북통일운동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가금현 기자 ggh7000@hanmail.net
가금현 기자 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의리를 지키며 살고싶다.
술은 웃음소리가 밖에까지 들리도록 마셔라!
내가 그자리에 있다고

CTN·교육타임즈·충청탑뉴스·CTN방송 발행인
CTN신문사 블로그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가금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