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립미술관, 관람객 대상 ‘예술가 메모장’ 진행

천안
천안시립미술관, 관람객 대상 ‘예술가 메모장’ 진행
- 2023 커넥트 인 천안 ‘작가문체’ 전시 관람과 함께 즐기는 활동지 체험
- 9월 26일부터 10월 22일까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 입력 : 2023. 09.21(목) 10:18
  • 강현수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예술가 메모장’ 홍보문.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립미술관은 오는 26일부터 10월 22일까지 미술관 관람객을 대상으로 상시 전시연계프로그램인 ‘예술가 메모장’을 제2전시실 로비에서 진행한다.

2023 커넥트 인 천안 ‘작가문체’전시와 연계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관람객이 작가의 시선에서 창작과정과 표현방식을 생각해보고, 예술적 사고를 확장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예술가 메모장’ 프로그램은 전시와 전용환·오경택 작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감상 활동지와 스탬프를 활용해 작품을 새롭게 조합해보는 창작활동으로 구성했다.

체험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관람객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립미술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각예술팀(1566-0155)로 문의하면 된다.

안동순 천안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전시 감상에 대한 흥미와 깊이를 더하고자 한다”며 “현대미술을 다각도로 이해하고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천안뉴스 CTN 천안취재본부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