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꽃정원이야기, 청소년을 위해 추석 선물 후원

천안
눈꽃정원이야기, 청소년을 위해 추석 선물 후원
- 천안시청소년수련관과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지원
  • 입력 : 2023. 09.29(금) 20:40
  • 강현수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눈꽃정원이야기는 2023년 추석 명절을 맞아 천안시청소년수련관과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을 위해 추석 선물 100개를 후원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눈꽃정원이야기(대표 조미선)는 2023년 추석 명절을 맞아 천안시청소년수련관과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을 위해 추석 선물 100개를 후원했다.

눈꽃정원이야기의 조미선 대표는 천안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 부위원장과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조 대표는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천안시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청소년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 대표는 “그동안 코로나 시기를 지내며 불안한 마음으로 명절을 보냈던 청소년들이 경계 단계로 하향된 첫 명절에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천안뉴스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