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세종시당, 문화뷰티위원회 발대식

정치
국민의힘 세종시당, 문화뷰티위원회 발대식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봉사활동으로 사랑의 마음 전하고 싶어"
  • 입력 : 2023. 10.26(목) 15:35
  • 정민준 기자
정치
정치
4·15총선
▲ 뷰티문화위원회 발대식 이미지(국민의 힘 세종시당 제공)
[정치/CTN]정민준 기자ㅣ국민의힘 세종특별자치시당(위원장 송아영)은 26일 국민의힘 세종시당사에서 문화뷰티위원회(위원장 서지희)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송아영 시당위원장과 서지희 문화뷰티위원장을 비롯한 위원회 임원진 및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내빈소개, 인사말씀에 이어 임명장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송아영 시당위원장은“대한민국의 문화뷰티산업은 세계최고 수준이며, 이 자리에 모이신 위원장 및 위원분들께서 국민의힘과 함께 문화뷰티산업을 이끌어 가는데 함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마음을 전하고 “오늘 발대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한다”며 격려했다.

서지희 문화뷰티위원장은“뷰티산업에 종사하는 분들, 그리고 관심있는 분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뷰티산업이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국민의힘 안에서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을 전하고 봉사하며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기회도 많이 가질 예정이다”라고 향후 활동계획와 각오를 밝혔다.

국민의힘 세종시당은 문화뷰티위원회 발대식에 이어 상설위원회 및 특별위원회 구성이 마무리되는 대로 각 위원회별 발대식을 개최해 조직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