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희 유성구의원, 지역자율방재단과 함께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나서

충청의회
김미희 유성구의원, 지역자율방재단과 함께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 나서
  • 입력 : 2024. 02.27(화) 17:44
  • 정민준 기자
정부ㆍ의회
정부
국회
의회
충청의회
유성구의회 제공
[정치/CTN]정민준 기자ㅣ대전광역시 유성구의회 김미희 의원(예산결산특별위원장)은 27일,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지역자율방재단의 활성화를 위한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주최자인 김미희 의원과 유성구 자율방재단 단장 및 동별 대표단원,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각종 재난 대응 활동을 통해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고 있는 자율방재단의 현장 속 애로사항을 듣고 자율방재단의 역할 강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미희 의원은 “최근 기상이변으로 각종 재난재해가 다양한 형태로 예고 없이 찾아오고 있어 이에 따른 방재활동의 중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다”라며 “지역 주민들과 관련 전문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지역자율방재단의 활성화를 위한 구체적인 정책 방향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유성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는 김미희 의원은 ‘지역자율방재단 활성화를 위한 정책토론회 개최’, ‘지역자율방재단의 운영방안 개선과 활성화 방안 마련촉구’(구정질문) 등 구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