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군, 화합과 결속의 '우리가 마을대표'

옥천
옥천군, 화합과 결속의 '우리가 마을대표'
제12회 이장 한마음 체육대회
  • 입력 : 2024. 05.10(금) 20:43
  • 이기국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1개읍 8개면 이장들이 체육대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 옥천군)
[옥천/CTN]이기국 기자 = 옥천군은 10일 9개 읍면 이장의 화합 잔치인 '제12회 옥천군 이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옥천군 이장 한마음 체육대회는 9개 읍면 이장과 이장의 배우자를 비롯한 가족들도 함께 참여해 즐기는 화합 행사로 개회식, 체육 경기, 노래자랑, 오찬 등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에는 이장으로서 도정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곽정향(옥천읍 문정5리) 이장과 정연철(안내면 서대리)이장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김종범 옥천군이장협의회장의 대회사와 황규철 옥천군수를 비롯한 박한범 군의회 의장의 축사로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행사를 주관한 김종범 옥천군이장협의회장은 "우리 9개 읍면 이장님들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서 안에서는 가족들의 인내와 응원이, 밖에서는 공직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원이 있었다"며 "오늘만큼은 모두 하나 되어 화합하고 소통하는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황규철 군수는 축사를 통해 "우리 옥천군 228개리 이장님들께서 마을의 리더이자 매니저, 봉사자로서 쉼 없이 애쓰고 계신다"며 "오늘만큼은 곁에서 늘 힘이 되어주는 가족들과 애쓰고 있는 9개 읍면 이장 동료들과 함께 오늘 행사를 즐겨주시기 바란다"며 이장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
연당 이기국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