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복대지구대 1팀, 2024년 1분기 베스트 순찰팀 선정

청주
청주흥덕경찰서 복대지구대 1팀, 2024년 1분기 베스트 순찰팀 선정
  • 입력 : 2024. 06.03(월) 15:38
  • 박철우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3일 충북경찰청장 (치안감 정상진)이 복대지구대에 방문하여 경찰관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청주/CTN]박철우 기자 = 청주흥덕경찰서(서장 홍석기) 복대지구대 순찰1팀이 충북경찰청에서 주관하는 ‘24년 1분기 베스트 순찰팀에 선정돼,

3일 10:20경 충북경찰청장 (치안감 정상진)이 복대지구대에 방문하여 경찰관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패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충북경찰청장이 베스트 순찰팀 인증패 수여와 유공자에 대한 표창, 포상휴가 등 포상을 실시하였다.

충북 베스트 순찰팀은 도내 지구대 순찰팀․파출소를 대상으로 중요범인 현장검거, 112신고 현장종결 시스템 소관 기능 통보, 범죄예방 정책 활성화 노력도 등 평가해 그중 가장 우수한 순찰팀․파출소를 선발 포함함으로써 현장 경찰관의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있다.

청주흥덕경찰서 복대지구대 1팀은 중요범인 현장검거, 범죄예방 정책 활성화 노력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선정되었다.

특히, 전년도 4분기에 이어 2회 연속 선발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정상진 충북경찰청장은 "치안 수요가 많은 열악한 환경속에서도 주민의 안전과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하는 청주흥덕경찰의 노고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든든한 경찰, 주민들에게 존경과 사랑받는 공정한 경찰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박철우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