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새미로, 선·후배 만남 한마음 축제 성료

진천
진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새미로, 선·후배 만남 한마음 축제 성료
  • 입력 : 2024. 06.04(화) 14:11
  • 배이정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진천/CTN]배이정 기자 = 여성가족부와 진천군이 지원하고 (사)한국청소년육성회진천지구회(회장 송대현)가 운영하는 진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새미로'에서는 지난 1일 우석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주말체험 선·후배 만남 한마음 축제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졸업한 선배와 재학중인 후배들, 전임 지도자들과 육성회 회원이 한자리에 모여 어우러져 즐거운 놀이 한마당을 진행하였다.

선·후배 한마음 축제는 졸업생들에게는 애향심과 소속감을 느끼게 하고 재학생들에게는 선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도록 하였다. 이번 행사는 육성회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가능했고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중·고등 청소년들은 어린 후배들을 보면서 자신들의 어릴 적 모습을 떠올리며 조금은 수준이 낮은 게임에도 즐겁게 놀아주었고 4, 5학년 초등 청소년들은 졸업생 언니, 오빠들이 많은 줄 몰라서 놀랐고 재밌게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진천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온새미로는 관내 초등학교 4학년과 5학년을 대상으로 학습, 진로개발, 주중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과 함께 캠프, 주말체험, 상담, 급식, 귀가 차량운행까지 국비 지원하여 무료로 운영되며 4, 5학년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문의전화 043-537-8500
배이정 기자 bljung10@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