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트라스(주) 서산공장은 지역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취약계층 고충해소와 지역발전을 위해 설 명절, 추석 명절, 연말 등 매년 3회에 걸쳐 온누리 상품권을 기부하며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음암면 행정복지센터는 2025년 중고등학교를 입학하는 자녀를 둔 저소득 가정 9가구를 선정하여 이날 기탁받은 상품권을 청소년의 신학기 용품 지원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최선우 공장장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위해 꾸준한 관심을 갖고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송진식 음암면장은 "모트라스 서산공장의 지속적인 나눔활동은 지역사회를 더욱 밝고 따뜻하게 만드는 귀감이 되고 있다"며 "기탁해 주신 상품권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트라스(주)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부품 계열사로 자동차 핵심 모듈인 샤시모듈, 칵핏모듈, 프론트엔드모듈을 생산하는 모듈 전문 제조기업으로, 서산공장은 음암면 유계리에 위치하고 있다.
가금현 기자 ggh7000@hanmail.net
가금현 기자 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의리를 지키며 살고싶다. 술은 웃음소리가 밖에까지 들리도록 마셔라! 내가 그자리에 있다고 CTN·교육타임즈·충청탑뉴스·CTN방송 발행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