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군 주민의 소리함 설치 친절봉사자세 확립과 대민친절도 향상 김동식 기자 dsk203@hanmail.net |
2011년 09월 29일(목) 13: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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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친절․불편 소리함은 군에서 제공한 민원처리과정이나, 일반 행정업무 추진 중 시정 또는 개선해야 할 점, 친절.불친절 사례 및 고객에게 모범이 되는 친절 공무원을 추천할 때 이용한다.
군 관계자는 '민원 친절․불편 소리함'운영으로 민원담당공무원의 친절봉사자세 확립과 대민친절도 향상으로 고객만족 행정을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소리함 내용은 비공개하며 불편사항과 개선사항은 군정에 반영, 즉시 시정 또는 개선하고 실명자에게는 결과를 회신해 준다
한편 군은 최근 민원실에 민원서류자동발급기, 복사기, 팩스, 구내전화, 휴대폰 충전기 등을 비치한 행정정보편의방을 설치, 운영하고 있다
김동식 기자 dsk20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