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공무원노조와 단체협약' 조인식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2020년 11월 26일(목) 13:31
괴산군과 괴산군공무원노조 단체협약 조인식 모습(11.26)
[괴산/CTN] 박철우 기자= 괴산군은 26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 괴산군지부(지부장 김진홍, 괴산군 보건소)와 단체협약 체결을 위한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체결된 2018년 단체협약은 지난 2018년 7월 교섭요구안이 제출된 이후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 실현을 위한 상생과 협력이라는 원칙 아래 2년 4개월 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이날 조인식은 괴산군측 교섭위원과 노조측 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0분간 진행되었으며 교섭 경과 및 주요 협약 내용 보고, 협약서 서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깨끗한 공직사회 건설과 공무원의 지위향상에 애쓰는 공무원 노조의 노고에 감사한다." 며 "이번 단체협약의 체결로 군정의 소중한 동반자인 직원들의 근무 조건이 개선되어 직원들이 즐겁게 근무하고, 이를 통해 행정서비스가 향상되어 모든 군민이 행복한 괴산 실현에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단체협약을 통해 괴산군과 공무원노조는 상호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군민에게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nnews3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