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 좋은이웃가게,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누구나 참여 가능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2023년 05월 31일(수) 09:31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윤여복)는 천안시 신부동에 위치한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센터장 박주희)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회/CTN]강현수 기자 =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지부장 윤여복)는 천안시 신부동에 위치한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센터장 박주희)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1일(수), 밝혔다.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는 천안시 신부동에 위치한 심리상담센터로 심리‧정서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족에 대한 심리검사 및 치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윤여복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의 권리옹호를 위하여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주희 어우러기아동발달센터장은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로 알게 된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보다 나은 내일을 맞이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천안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가게는 굿네이버스 충남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천안뉴스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