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복지재단, ‘행복·정(情) 나눔’ 캠페인 접수 추석 선물 전달

- 800여 명 이웃에게 후원물품 전달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2023년 09월 28일(목) 07:12
27일 천안시복지재단 이승재 상임이사와 사회복지관, 푸드뱅크 임직원이 추석 명절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복지재단은 지난 26일 ‘2023 천안시민 행복·정(情) 나눔’ 캠페인을 통해 접수된 후원물품을 800여 명의 이웃에게 추석 명절선물로 전달했다.

재단은 지난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취약계층 이웃들의 따스한 추석 명절맞이를 위해 ‘2023 천안시민 행복·정(情) 나눔’ 캠페인을 열고 명절선물세트, 라면, 백미, 생필품 꾸러미 등을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 캠페인에는 인셀덤 서울본부, ㈜아이씨바이오, 홈플러스 천안신방점, 푸르미농산(주), 하나은행 중앙지점, ㈜아라, 파낙스조은삼, 비타민하우스 천안지사, 농가마트 목천·청수·성정·남관점, 주미유통, 후원자 서미숙·이준희 씨 등이 참여했다.

정지표 이사장은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이웃들이 따스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해 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단은 연말까지 최선을 다해 후원과 지원 사업을 수행하겠다”라고 전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천안뉴스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