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천안시청소년재단 한상경 대표이사 동참

- 아이 존중과 긍정 양육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2025년 02월 22일(토) 23:50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캠페인에 참여한 한상경 천안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천안시청소년수련관 제공)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청소년재단 한상경 대표이사(이사장 박상돈)가 지난 20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아동학대에 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아동의 권리를 존중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이 주관하고 있다. 캠페인은 지난해 5월 보건복지부 제1차관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한상경 대표이사는 최근 천안시중앙도서관 문현주 관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 그는 참여 소감을 통해 "아이 존중과 긍정 양육 문화가 확산되어 모든 아동이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 대표이사는 다음 참여자로 천안시청소년수련관 정화진 관장과 태조산청소년수련관 윤여숭 관장을 지명하였다.

천안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 활동, 복지 및 보호 영역에서 다양한 정책사업을 제공함으로써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천안뉴스 CTN 천안취재본부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