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행정사회, 지방행정사회장 및 지회장 선거 성공적 마무리 !

- 지방행정사회 새로운 리더십 출범 !
- 조직 발전 및 회원 권익 보호 기대 !

조성찬 기자 sungsoi@naver.com
2025년 05월 02일(금) 22:26
[충남/CTN] 조성찬기자 = 대한행정사회가 지난 30일 전국 지방행정사회 및 지회 선거구에서 지방행정사회장 및 지회장 선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당선증 교부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거는 지난 29일 민주적 절차를 통해 진행됐으며, 회원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각 지역을 대표할 리더가 선출됐다. 새롭게 선출된 지방행정사회장 및 지회장들은 앞으로 지역 기반을 강화하고 회원 권익 보호 및 행정사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당선자들의 임기는 2년으로, 오는 5월 16일 제3대 대한행정사회 회장 선거에서 선출될 중앙회 회장과 동일한 임기로 시작된다. 이는 중앙회와 지역 조직 간 긴밀한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일관성 있는 사업 추진을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대한행정사회 선거관리위원회 김칠주 위원장은 “전국 각지에서 선거가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회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당선된 지역 리더들이 대한행정사회의 발전과 회원 간 화합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를 계기로 대한행정사회는 더욱 조직을 발전시키고 회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새롭게 선출된 리더들이 지역 현안 해결과 행정사들의 위상 제고에 주력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성찬 기자 sungsoi@naver.com
조성찬 기자 입니다.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