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서산 지역 취약계층에 따뜻한 나눔 실천
가금현 기자 ggh7000@hanmail.net
2025년 05월 16일(금) 08:35
지난15일 서산시복지재단 사무실에서 서산시 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총 1,700만 원의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사회/CTN]가금현 기자 = HD현대오일뱅크가 충남 서산시복지재단 사무실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이날 HD현대오일뱅크는 서산시 내 저소득층, 한부모 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총 1,700만 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지원금은 실질적인 생활 지원을 중심으로 ▲한부모 가정 청소년의 속옷 구매 ▲북한이탈주민 대상 생필품(‘블루 행복 박스’) 제공 ▲노후 주거지에 대한 소화기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지원은 지역 복지기관 및 관공서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며 더욱 세밀하고 실효성 있는 사회적 돌봄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HD현대오일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복지 수요를 면밀히 살펴보고 실질적인 지원을 해 나갈 예정이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이웃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실천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가금현 기자 ggh7000@hanmail.net
가금현 기자 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의리를 지키며 살고싶다.
술은 웃음소리가 밖에까지 들리도록 마셔라!
내가 그자리에 있다고

CTN·교육타임즈·충청탑뉴스·CTN방송 발행인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