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월드뮤직그룹 디에보의 아름다운 선율이 밀양을 물들이다

문화/예술
밀양시, 월드뮤직그룹 디에보의 아름다운 선율이 밀양을 물들이다
  • 입력 : 2020. 12.28(월) 18:06
  • 방미희 기자
문화ㆍ예술
월드뮤직그룹 디에보의 다르고 아름다운(Differents at beaux) 온라인 유튜브 공연 장면
[밀양/CTN]방미희 기자 = 밀양문화재단(이사장 박일호)은 월드뮤직그룹 디에보의 '다르고 아름다운(Differents at beaux)' 공연을 오는 30일부터 2021년 1월31일까지 온라인 유튜브로 중계 된다.

디에보(Diebo)는 다르고 아름다운(diffrents et beaux)이라는 뜻을 지닌 프랑스어의 합성어로 재즈, 일렉트로닉, 국악, 그리고 아프리카 전통음악 등 다름 속에서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조화를 연주하는 월드 뮤직그룹이다.

이번 공연은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된 작품으로 구름이 걷힐 때, 새벽날개, 숲속을 걸으며, 다르고 아름다운, monology, 촛불이 타오를 때 등 동, 서양의 악기와 아름다운 노래 선율이 어우러진 웰메이드(Well-made)공연이다.

재단 관계자는 "재단에 유·무료 회원으로 가입한 시민들에게 문자메세지로 공연링크를 제공해 시민들이 손쉽게 접속해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로나로 지쳐있는 마음을 언택트 공연으로 풀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월드뮤직그룹 디에보의 다르고 아름다운(Differents at beaux) 온라인 유튜브 공연 장면

온라인 공연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cf.or.kr)를 참조하거나 밀양문화재단 공연전시팀(055-359-454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방미희 기자 dore146@naver.com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ideby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