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공헌한 퇴임회장 감사패 수여

사회
장안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공헌한 퇴임회장 감사패 수여
  • 입력 : 2021. 01.20(수) 22:27
  • 이기국 기자
사회
[사회/CTN]이기국 기자 = 장안면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회장 김종규, 부녀회장 김난희)는 지난 19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장안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이헌철 (전)새마을지도자회장과 황은자 (전)부녀회장에게 감사패 수여 및 금 3돈과 꽃다발 증정식을 가졌다.

지난해 12월 31일자로 퇴임한 이헌철 회장, 황은자 부녀회장은 2014년 1월1일자로 회장으로 임명되어 6년 동안 장안면 새마을협의회 발전에 기여했다.

이헌철 (전)회장은 "장안면새마을협의회를 아무 탈 없이 운영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회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하며 황은자 (전)회장도 "앞으로도 장안면 새마을협의회에 많은 관심을 아끼지 않겠다"고 퇴임 소감을 밝혔다.

김종규 신임회장은 "남다른 애향심과 헌신적인 봉사 정신으로 새마을협의회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고 말하고, 김난희 신임회장도 "매년 집 고쳐주기 행사, 환경정화활동, 농촌일손돕기 등 봉사활동에 크게 기여하였기에 회원 모두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이라며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data-matched-content-ui-type="image_sideby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