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 추석명절 맞이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사회
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 추석명절 맞이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 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 노사합동 추석맞이 서면지역 취약계층 지원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대한노인회 서천군지회」,「에벤에셀모자원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천군지회」, 생필품 구매 지원
  • 입력 : 2021. 09.16(목) 08:41
  • 임종복 기자
사회
14일 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신서천발전본부 부장 황성춘(오른쪽 2번째)이 서면장 신창용(오른쪽 1번째), 서면사랑후원회장 김형천(오른쪽 3번째)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회/CTN]임종복 기자 = 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본부장 김윤기)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충남 서천군 소재 복지시설들을 방문해 지원물품을 전달했다.
14일 대한노인회서천군 지회에서 신서천발전본부 부장 황성춘(오른쪽 1번째) , 대한노인회서천군지회장 김윤태 (오른쪽 2번째)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을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번 지원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사회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하는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복지시설 및 취약계층에서 필요생필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게 하는 동시에 지역 전통시장 소상공인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교부됐다.
14일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신서천발전본부 부장 황성춘(오른쪽 5번째)이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 김완기(오른쪽 4번째)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주) 신서천발전본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나눔기금으로 발전소 주변 서면지역 취약계층에 서면사랑후원회를 통해 온누리상품권 전달을 진행하였다. 서면사랑후원회와 서면행정복지센터가 평소 진행하고 있는 서면지역 취약계층의 반찬나눔 복지사업에 더하여 추석 명절을 맞아 좀 더 풍성한 식탁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햇다.
14일 에벤에셀모자원에서 신서천발전본부 부장 황성춘(오른쪽 1번째)이 에벤에셀모자원장 박양임(오른쪽 2번째)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을 기념촬영하고 있다.

또 서천군장애인종합복지관, 대한노인회 서천군지회,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천군지회, 에벤에셀모자원등 복지시설을 방문해서 추석명절을 맞이해서 서천군 취약계층에게 소외감을 덜 느끼도록 꼭 필요한 생필품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했다.
14일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천군지회에서 신서천발전본부 부장 황성춘(오른쪽 2번째)이 충남지체장애인협회장 박창석(오른쪽 3번째)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전달을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주) 서천건설본부 김윤기 본부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사회적 지원이 절실한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맞춤형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지역사회에 의미있는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종복 기자 pr0054@hanmail.net
임종복 기자 입니다.
임종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