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민,관 합동 거리 캠페인" 실시

괴산
괴산군, "민,관 합동 거리 캠페인" 실시
- 연말대비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수칙 강화에 대해 설명 -
  • 입력 : 2021. 12.17(금) 20:05
  • 박철우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괴산군, 연말대비 코로나19 방역수칙 민‧관 합동 거리 캠페인 실시(12.17)
[괴산/CTN]박철우 기자= 충북 괴산군은 지난 17일 군청 공무원과 자율방재단(단장 안광영)이 함께 괴산 산막이시장 일대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 민‧관 합동 거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차영 괴산군수를 비롯한 군청 공무원, 자율방재단 등 약 40여명이 참여해 괴산 산막이시장을 찾은 군민들에게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오는 12월 18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16일간 실시되는 단계적 일상회복 방역수칙 강화에 대해 설명하고, 자율방역 실천의 4가지 항목(△마스크 △손씻기 △환기‧소독 △진단검사)에 대한 홍보와 아울러 마스크와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를 배부하는 등 다방면으로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코로나19 시기에 하는 캠페인인 만큼 군민 안전을 위해 참여인원 모두 마스크 착용하고 손소독을 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군민이 자율방역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 확산에 사전대응 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 준수에 대한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박철우 기자 입니다.
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