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후보, 승리를 위한 필승의 각오 다져

정치
김동일 보령시장 후보, 승리를 위한 필승의 각오 다져
- 6. 1. 보령시장선거 압도적인 승리 위한 필승 결의 대회 개최
  • 입력 : 2022. 05.23(월) 13:15
  • 임종복 기자
정치
정치
4·15총선
보령시장선거 김동일사무소 제공
[정치/CTN]임종복 기자 = 6. 1. 지방선거가 D-9일로 다가온 가운데, 김동일 국민의 힘 보령시장 후보의 압도적인 승리를 위한 필승 결의 대회가 (구)대천역 앞 중앙시장 인근에서 뜨거운 열기 속에 개최되었다.

이날 필승 결의 대회는 시민과 당원들 3천여 명이 장사진을 이루었는데 지지자들은 '김동일'을 연호하며 분위기를 고조시키면서도 대천 장날을 맞아 시장을 찾은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질서정연한 모습을 보였고, 유세가 끝난 뒤 청소와 뒷정리도 말끔히 하여 수준 높은 선거문화를 선도했다.

김동일 보령시장후보는 집을 질 때 숙련공은 자르고 켜고 맞추고 끼우지만, 견습공은 심부름하며 기술을 익혀나가는 데만도 수년의 시간이 걸린다고 강조하며,

보령시라는 집이 완성되고 있는데 견습공에게 맡겨서 어느 세월에 집 짓는 법을 배워 다시 시작할 여유가 있냐며 "저 김동일이 숙련된 기술로 멋진 보령을 완성할 것이니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김동일 후보를 지지하는 한 시민은 매번 선거마다 상대방의 흠집 내기와 약점 공략만 일삼는 네거티브만 보다가 자신이 더 잘 할 수 있는 비전과 희망을 제시하는 김후보가 성숙한 선거문화의 표상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 5월 11일 공표된 뉴스더원의 6. 1. 보령시장선거의 여론조사에서는 국민의 힘 김동일 후보 54.2%, 더불어 민주당 이영우 후보 30.8%, 무소속 고종군 후보 4.6%의 결과로 나타났다.

임종복 기자 pr0054@hanmail.net
임종복 기자 입니다.
임종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