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병에 옥천묘목축제를 담아 술자리로 갔내

옥천
소주병에 옥천묘목축제를 담아 술자리로 갔내
  • 입력 : 2023. 03.10(금) 22:23
  • 이기국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이제 우린'소주병 보조라벨(스티커) 전달식이 군수실에서 개최됐다.(사진제공 옥천군)
[옥천/CTN]이기국 기자 = 옥천군과 ㈜맥키스컴퍼니가 10일 옥천군청 군수실에서 '제21회 옥천묘목축제' 홍보를 위한 '이제 우린'소주병 보조라벨 전달식을 개최했다.

㈜맥키스컴퍼니는 충청도를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 무료 예술공연 개최, 지역사랑 장학금 기부 등 지역민의 행복을 위해 이바지했으며, 옥천군 지역 발전을 위해 포도·복숭아 축제를 홍보한 바 있다.

상표전달식에 따라 제21회 옥천묘목축제 홍보 보조상표를 부착한 소주 '이제 우린' 20만 병이 충청, 대전, 세종 지역 음식점 등을 중심으로 유통될 예정이다.

황규철 옥천군수는 "옥천묘목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해 훌륭한 분들이 성심성의껏 도와준다"며 "도움 주신 분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즐거운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로 4년 만에 개최되는 제21회 옥천묘목축제가 옥천묘목공원(옥천군 이원면 이원로 830)에서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4년간 얼어붙었던 묘목시장을 따뜻하게 데워줄 흥겨운 축하공연(홍자, 박서진, 우연이, 찾아가는 힐링콘서트 등)과 묘목 나누어주기, 명품묘목을 찾아라, 이원면 플로깅&스탬프 랠리(튤립 및 유기농 옥천쌀 제공)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
연당 이기국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