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 데보라' 윤현민, '보라! 데보라' 윤현민, 사랑에 서툰 남자 ‘이수혁’ 役

연예
'보라! 데보라' 윤현민, '보라! 데보라' 윤현민, 사랑에 서툰 남자 ‘이수혁’ 役
  • 입력 : 2023. 03.24(금) 14:38
  • 홍유선 기자
종합
핫이슈
사건사고
인터뷰
포토
스포츠
연예
기업소식
동영상
사진 제공 = ENA
[연예/CTN]홍유선 기자 = '보라! 데보라' 윤현민이 사랑에 서툰 남자 ‘이수혁’으로 변신한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연출 이태곤·서민정, 극본 아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풍년전파상·오즈아레나)측은 24일, 무심한 듯 다정한 마성의 남자 이수혁(윤현민 분)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의 등장이 이수혁의 연애관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해진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를 그린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재치 가득한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재회해 완성도를 담보한다. 무엇보다 ‘썸’ 폭발하는 현실 공감 로맨스를 완성할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의 시너지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예민미(美) 장착한 출판기획자 이수혁의 일상이 담겨있다. 먼저 데보라의 베스트셀러 연애서가 못마땅하다는 듯 열변을 토하는 그의 얼굴이 흥미롭다. 매사가 시크한 남자 이수혁의 반전 미소는 ‘겉바속촉’ 매력을 극대화하며 설렘을 더한다. 까칠하지만 왠지 모르게 신경 쓰이는 이수혁은 사랑이 어려운 남자다. 그런 이수혁이 연애에 통달했다고 자부하는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와 어떻게 얽혀 변화해 갈지 궁금해진다.

윤현민은 도서 출판 ‘진리’의 부대표이자 출판기획자 ‘이수혁’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연애란 어쩔 수 없이 빠져드는 것’이라는 연애 이상주의자 같다가도, ‘고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라는 무신론자 같은 면모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인물. 윤현민은 “흡입력이 있었던 대본이다. 연애에 대한 모든 감정이 디테일해서 좋았고, 다양한 커플들의 매력에 반하게 된 작품”이라며 “이 작품을 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선택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수혁이란 인물의 순수함이 좋았다. 말과 행동은 차가워 보일 수 있으나 따뜻한 내면을 가진 인물이다. 연기하며 그런 부분을 잘 살리려고 노력했다”라고 덧붙여 캐릭터에 대한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홍유선 기자 0314sun@hanmail.net
홍유선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홍유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