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체험으로 시민의 건강을 채운다!

경북
건강 체험으로 시민의 건강을 채운다!
김천시 제7회 건강 체험 한마당
  • 입력 : 2023. 05.26(금) 22:25
  • 이기국 기자
김충섭 시장이 4년 만에 개최한 '김천시 제7회 건강 체험 한마당'행사에 함께 했다.(사진제공 김천시)
[경북/CTN]이기국 기자 =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5일 오후 5시 1,500여 명 시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신음동 조각공원 둔치에서 '건강 체험으로 건강을 채운다.'라는 표어로 '제7회 건강 체험 한마당'행사를 개최했다.

지속된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한 제7회 건강 체험 한마당 행사는 희망찬 5월에 접근성이 편리한 조각공원 둔치에서 개최하게 됐으며, 직지천 둔치 GO!투게더 함께 걷기(3.5km) 행사 외에 '두 손에서 피어나는 건강 스토리텔링'샌드아트 라이브 공연과 마술 LED 퍼포먼스 등 새롭고 다양한 공연을 선보였다.

더불어 건강 체험 33개 홍보부스 외에 어린이 놀이 체험형 에어바운스, 요술 놀이 풍선,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힐링 기회를 제공하여, 한층 더 다양하고 풍성하게 제7회 건강 체험 한마당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김충섭 시장은 "이번 행사로 지속된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들었을 시민들에게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증진 의식을 고취하고 스스로 건강관리 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
연당 이기국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